Pyrethrin

Pyrethrins는 특정 종의 국화과 식물에서 생산되는 천연 살충제입니다. 식물의 꽃은 개화 직후에 수확되며 건조되거나 가루로되거나 꽃 안의 오일이 용제로 추출됩니다. 피레스린 함유 분진 및 추출물은 활성 성분 함량이 보통 약 30 %입니다. 이들…

Continue ReadingPyrethrin
Read more about the article 번거롭지 않고 건강에 해를 끼치 지 않고 벌레를 잡는 방법?
Environmental sciences. Gmo plants located in the glass flasks and injectors isolated on white background

번거롭지 않고 건강에 해를 끼치 지 않고 벌레를 잡는 방법?

천연 피레 트린 Pyrethrin은 알려진 가장 안전한 살충제 중 하나입니다. 그것은 독성이 낮고 비 알레르기 성입니다. Pyrethrin은 Chrysanthemum Cinerarifolium의 꽃에서 유래 된 살해 성질의 독특한 조합을 가지고있는 Pyrethrum의 정제 된…

Continue Reading번거롭지 않고 건강에 해를 끼치 지 않고 벌레를 잡는 방법?

파리 킬러

일반적인 집 파리, 송어 및 과일 파리는 알을 낳기위한 음식물을 가지고 따뜻하고 습한 환경을 찾습니다. 암컷 파리는 한 번에 150 개의 알을 낳을 수 있으며 일주일에 최대 800 개의 알을 낳을…

Continue Reading파리 킬러